어제 디스패치에서 조금 뜬금없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바로 JYJ의 김재중-박유천이이 팬을 폭행했다는 것이지요. 
JYJ의 팬들과 여러번 전쟁을 치뤄서 솔직히 그닥 좋은 감정은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아이돌 중에서 최고의 실력을 가진 그룹이라고 생각이 되기에 뭔일인가 하고 봤지요.

알고 보니 팬을 폭행한게 아니라 팬중에서도 안티보다 더 지독하다는 사생팬을 폭행했다는것이었고,
무려 2년전에 바로 디스패치에서 그 자료를 가지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 기사를 보니까 참 여러가지 생각이 들어군요.
폭행을 한 김재중-박유천이나, 사람을 팰 정도의 감정을 유도하는 사생팬이나,
그것을 자랑스럽게 캐내면서 발표하는 디스패치나 다 그게 그거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들더군요.

그래서 그것에 대한 몇마디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1) 김재중-박유천: 화난 감정은 알겠지만 폭행은 지나쳤다

팬들이나 일부 사람들은 "얼마나 억울했으면" 이라고 하겠지만 일단 여자를 때린건 잘못된 겁니다.
무엇이 원인이 되었던 간에요.
사생팬이라는 사람들이 그들의 목숨을 위협하거나 신변을 위협해서
정말 자기 방어를 할 상황이 아닌 상황에서 때린 것이라면 확실히 잘못된 것이긴 합니다.

그것도 연약한 여자를 때렸다는 건 변명할 여지가 없는 폭력입니다.
이건 김재중-박유천이 아무리 짜증나도 하지 말았어야 할 행동입니다.
아무리 짜증나도 결국 폭력으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행동 자체는 비난받아 마땅하고
적절하다면 처벌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김재중-박유천의 결정이 아쉽습니다.
정말 심각한 수준이었다면 참지 말고 경찰에 신고를 했을 수도 있을 것이고,
아니면 뭔가 다른 방법을 써볼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만약 그런 사생팬이 그렇게 해서 한두명이 실제로 경찰에 잡히고 뭔가 법적 조취가 취해졌다면
다른 사생팬도 중단했을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물론 귀찮은 절차이기는 하겠지만 어쨋든 본인이 스스로 해결하겠다고 여자에게 손찌검을
했다는건 (그 여자가 얼마나 지저분하고 찌질하던지 간에)
이건 김재중-박유천의 변명할 여지없는 잘못이지요.


 
2) 사생들 - 당신들의 집에도 24시간 카메라를 놓으면 기분이 좋겠는가?

물론 김재중과 박유천이 "폭행" 을 함으로 인해 어찌보면 피해자가 되었지만
솔직히 사생이란 인간들은 팬이라고도
부를 수 없을 정도로 지저분하고 찌질한 종자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실 JYJ에 대한 사생은 정말 지독하리만큼 지독해서 김재중과 박유천이 
트위터를 통해서 여러번 경계해온바가 있긴 하죠. 


아무리 좋아해도 그 좋아하는 대상이 진저리나고 얼마나 열받으면 손찌검 할 정도로 사람을 괴롭혔다면
당신들은 스토커이고 미치광이이며 정신병원에 찾아가야 하는 집착증에 걸린 환자들입니다.

이 사생팬들을 벌하는건 다른 것이 없을 것 같습니다.
경찰에 집어넣는 것보다는 한번 그 고통을 겪어볼 수 있도록 화장실이 있는 방하나에 가둬놓고 24시간
카메라를 돌려놓으면 어떨까요?
화장실안에서 잃어나는 것만 제외하고 (그나마 인간이라고 권리를 존중해주면)  24시간 카메라로
그 여자들을 관찰한다면 그 여자들도 아마 정신이 나가서 결국엔 미치게 될 것입니다.

이게 지금 그 여자들이 (이 기사에서는 그들의 여자 사생에 관해서 이야기하고 있음으로 여자라고
했으나 남자들도 그렇게 한다면 남자도 적용됨) 하고 있는 짓입니다.
사람을 미치광이로 몰아가는 이러한 일을 하는 당신들 역시 범죄자 입니다.

JYJ에 관해서 만약 처벌을 묻는다면 동시에 이 사생들에 관해서도 책임을 물어야할 것입니다.
만약 JYJ에게만 책임을 물으면 사생들은 더 날뛰면서 연예인들을 좇아다니고 괴롭히며
연예인들의 삶을 피폐하게 할 것입니다.
JYJ에게 폭행죄를 묻는다면 이 사생들에게는 사생활 침해죄로 죄를 물어야겠지요.

사생들에 관해서도  이번 사건으로 다뤄지고 뭔가 조처가 취했으면 좋겠네요.



3) 명불허전 디스패치 - 사생들이나 당신들이나 뭐가 다른가....?

디스패치는 이것을 발견했다고 엄청나게 자랑스럽게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디스패치나 사생이나 크게 다를 건 없다고봅니다.
다른 점이 있다면 사생은 대놓고 "난 너에게 집착하고 있어" 라는 것이고,
디스패치는 몰래 숨어서 "한번 걸리기만 해봐라" 하는 심보로 파파라치 짓을 하는 것이지요.


어떤 JYJ 팬들은 이게 다 디스패치에게 SM이 돈을 먹였다 어쩌구 하지만 디스패치는 SM도 안가립니다.
SM 소속인 샤이니의 종현과, 소녀시대의 제시카도 이 디스패치때문에
한번 곤욕을 치른적이 있기 때문이지요,

그냥 디스패치는 연예인 쫓아다니면서 파파라치를 안하면 살수없는 그런 관심병자 들인 것 같습니다.
솔직히 우리가 연예인의 열애설까지 굳이 알아야 할 필요가 뭐가 있을까요?
그런데 마치 그게 친절한 정보를 알려주는 것마냥 연예인을 쫓아다니면서
연예인을 괴롭히고 그들의 이미지와 그것으로 인해 피해로 입는 연예인들에게 피해를 주니,
그들이 사생과 뭐가 그리 다르단 말입니까?


이번에는 디스패치가 사생들까지 쫓았으니 연예인 + 사생들의 파파라치라고나 할까요?
한번 디스패치한테도 파파라치를 붙여봤으면 좋겠네요.
그들의 기분이 어떨지요.


한두번도 아니고, 신세경-종현, 구하라-용준형, 임슬옹-소희 (아니라고 밝혀졌지만),
이효리-이상순, 그리고 택연-제시카까지 아주 다양하게 연예인들 뒤를 쫓으며 파파라치 하는 사람들..
다음에는 과연 누가 될까요...?


 
물론 결과적으로 놓고보자면 JYJ가 경솔했고 폭행을 한것입니다.
하지만 그가 폭행을 할 수 있도록 원인을 제공한 사생들도 딱히 나을 건 없습니다.
이건 마치 옛날에 있었던 "때려봐 때려봐 때려봐" 하다가 한대 맞은 꼴이고, 막말로 말하자면
자고 있는 사나운 개 앞에서 알짱거리면서 괴롭히다가 한방 물리고 우는 그러한 입장입니다.

JYJ가 폭행을 한건 아쉬운 일이고 잘못한 일이지만 사생이 어찌보면 맞을짓을 했긴 했고,
그것을 파파라치인 디스패치가 아주 제대로 잡아서 이득챙겨먹네요.
어쨋든 이번 사건을 통해서 사생팬들에 대한 조처는 좀 취해졌으면 좋겠고,
그들도 잘한 것은 없으니 자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남자 아이돌들의 사건이 일어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또 이런 일이 일어나니...
(뭐 이건 어떤 면에서는 이해는 할만한 일이지만....) 참.... 씁쓸하네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배나류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 가수에 그 팬이란 말이 딱인 것 같네요
    사생들이 잘한건 전혀 없지만 그렇다고해서 폭행으로 대응하는 건 아니죠
    그리고 들어보니 사생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한 것으로 보이는데
    엄연한 법치국가에서 참을 수 없을만큼 피해를 입었다면
    법적으로 대응했어야하는게 맞는거겠죠
    또한 이번에 공개된 파일에서 김재중이 사생에게
    '너희들이 사생택시로 움직일 돈으로 씨디를 샀으면 1위를 몇번이나 더했다'
    라는 식의 말을 했는데 팬을 돈줄으로만 생각하는 것 같더군요
    팬들 덕분에 먹고사는 연예인인데 연예인으로서의 인성이 전혀 안돼있다고 봅니다

    2012.03.06 09:58
    • 체리블로거  수정/삭제

      문제는 그 사생들은 맞아도 좋다고 쫓아다닌다네요.
      어쨋거나... 폭행한 JYJ나 폭행을 할 정도로 진저리나게
      쫓아다닌 사생이나.... 쌤쌤이라 봅니다..

      2012.03.06 14:19 신고
  3. 행인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생각엔 폭행과 욕이 물론 잘못된 방법인걸 알지만
    조금이나마 사생을 해결(?)을 하는 최선의방법이 아니었을까 싶네요
    경찰에 신고를 해도 청소년이라 금방 풀려나 의미가 없고 다시 스토킹을 할테니까요
    말로만 사생이지 스토킹이고 범죄인데
    인터넷 보면 범죄자 욕하고 사형시키라고 까지 하면서
    연예인이라고 참고있으라는 법은 없으니...

    2012.03.06 14:15
    • 기본이어디갑니까...  수정/삭제

      폭행이 사생을 해결하는 방법이었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웃음 나옵니다.

      폭행으로 해결이 됏으면 사생들 없어졌겠죠? 그쵸?
      폭행 자주 했다던데, 폭행해도 샤생 해결 안됐다는 소린데 재중이 유천이 머리 돌대가리거나
      아님 팬들 폭행하면서 지 스트레스 해소했던지...
      법치국가에서 폭행으로 해결이라... 개소가 웃을일이지... 그건 조폭세계에서나 통하는 논리랍뮈다.

      팬들 쉴드 보면서 그리고 기사 답글들 보면서 생각해보니 딱 이게 답이었지 싶네요. 아놔... 답없는 jyj팬들...

      2012.03.07 02:30
  4. ㅋㅋ  수정/삭제  댓글쓰기

    8년동안 스토킹 매번 당해보세요. 그것도 생판 모르는 얼굴의 여자들이 수십명씩 따라붙는다고 생각하면.. 사생이 스토킹만 한줄아세요? 멤버 숙소에 들어가서 자고있는 멤버들 얼굴에 키스하고 멤버들 물건 훔치고, 핸드폰 복사해서 문자내용 그대로 보고, 생리혈 숙소앞에 보내고.. 주민번호 도용은 기본이고.. 특히 동방신기 사생이 제일 심했음. 사생 옹호를 왜하는지 모르겠네. 연예인에 미쳐서 연예인만 따라다니는 여자들을.. 걔네들은 여자로 봐선 안됌.

    2012.03.06 14:19
  5. jyj언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검색해보니 슈쥬,샤이니FT,도 매니저가 폭행한거나 욕한거는 수없이 많은데 화제가 안되네.. 그럼 jyj도 화나면 매니저한테 저거.저거 때리라고 말해야하나....ㅡㅡ

    2012.03.06 14:55
  6. 진심언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글고 여자때린거동영상은 2009년꺼고 그거 출처가 디스레기??ㅋㅋ 전에는 빅뱅 ㅈㄴ까더니 이젠 jyj까네... 그러면서 SM은 하나도 안까요 ㅅㅂ 그래서 케이팝지방공연때YG하고JYP만 놀았나??ㅋ케이팝 이수만 안나오는것도 불화때문이라더군요 3사간의... 갑자기 ㅇㄴ야기가 딴데로갔네... 사상은 팬이아니다... 카

    2012.03.06 15:02
    • 후임  수정/삭제


      sm이 보아를 내보낸건

      인기 하락세에 구제 불가능한 보아를 띄우기위한

      전략이었다고 생각하는데요?


      엔터테인먼트도 기업이고 항상 기회를 엿봐서

      자기 상품을 상품성있게 부각시켜야하는데

      이수만은 누가보더라도 이미 한류계의 큰손(?)

      중 하나이고 jyp yg는 그들 자체가 출현했을시

      본사에 이미지를 좋게 만들어주지만

      sm은 보아를 내보냄으로써

      보아 = 박진영 = 양현석의 위치로 만들고


      하락세 보아까지 상위로 띄우고

      일석이조 머리를 쓴거죠


      어디로보나 보아를 내세우는게 좋았던거지

      2012.03.06 16:30
    • 체리블로거  수정/삭제

      SM가수가 지금 사생을 팼나요...?
      아니면 SM가수가 마약을 하고도 특별한 활동 중지를 하지 않고 4개월만에 컴백을 했나요?
      이거 뭐 꼭 SM을 까야한다는 논리를 가지고 있으니 참 우습네요.

      그러는 본인들은 SM전지전능설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SM이라면 무조건 방송국이고 뭐고 다 좌지우지 한다는...
      본인들 SM까는건 생각도 안하고 SM안깐다고 욕만해데니...

      2012.03.06 17:18 신고
    • 냥냥  수정/삭제

      이래서 제와제나 그들 팬에게 동정이 안가요 ㅋㅋㅋ
      꼭 타가수를 물고 늘어지고 까지 참 아쉽겠어요

      이번일이 에셈에서 일어났으면 말같지도 않은 쉴드도
      안치며 맘편히 깔수 있을텐데 ㅋㅋㅋ

      2012.03.06 19:08
    • blanche  수정/삭제

      왠만하면, 최대한 그들의 입장에 대해 이해해 보려고 장문의 댓글을 저리 달았음에도 이딴식의 댓글을 보면, 저 위에 달아 놓은 댓글들 다 지워버리고 싶어지네요. 참..하는 짓하고는..

      2012.03.07 03:53
  7. 후임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당방위라고 생각하지 jyj가 잘못이라고 생각하진 않네요

    약 10년을 참아왔다는데 열쇠복사, 집에 무단침입해서 뽀뽀하고 나오고, 몰래 집안에 들어가 사진 찍고 나오고, 교통사고내고, 7~8년을 24시간 사생활없이 사생팬들과 함께 다녔는데 정말로 정신병 안걸리고 사는게 다행이라고 생각하네요

    저도 잘 모르고 님도 잘 모르는데 누가 잘못했다고 그렇게 제목을 정하신거 좀 심하신거 아닌가요? 전 동방신기 팬도 아니고 그냥 지나가다 제목보고 들어왔는데 제목은 아닌 것 같네요

    법에도 정당방위라는게 있다고.. 경찰에 아무리 신고해도 먹히지도 않고 참다참다 하지말라고 때린것을 잘못했다니요. 아마 사생팬들은 머리 맞아도 자기 존재가 각인되었다고 생각해서 쾌감을 느낄껄요? 또 연예인이라 화내지못할걸 아니까 더 심하게 대하는거구요

    어떻게보나 jyj가 약자인데 화한번 내고 머리 때렸다고 잘못이라니. 이건 잘못 이 아니라

    사생팬들의 사생활의 지나친 침해로 인한 자초위난이네요

    2012.03.06 16:24
    • 후임  수정/삭제

      맞다 거기다가 유노윤호는 본드 넣은 주스먹고 죽을뻔했죠 사생팬들 중에 극소수는 칼들고 다닌답니다 창민은 손가락 베었다는데?..

      2012.03.06 16:25
    • 체리블로거  수정/삭제

      그냥 동방신기 팬이라 하세요....
      동방신기 팬이 아닌분이 참 많이 아시네요...
      그리고 음성들어보니 재중이도 한번 팬건 아니라는데요?

      사생을 옹호한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사람을 막패도 된다고 생각하시는건지요?
      그리고 저 사생들이 꼭 유노윤호 본드넣었거나,
      교통사고 내거나 뽀뽀한 사람이 아닐수도 있지 않을까요?

      어쨋든 사람을 친건 잘못한겁니다.
      사생이 잘했다고는 안했어요.

      2012.03.06 17:08 신고
    • 냥냥  수정/삭제

      본인입으로도 이미 여러번 때렸다고 하지 않았나..
      이런것도 열심히 쉴드 쳐주네...정당방위는 목숨이
      위협당할때만 성립되는걸로 아는데 ㅋㅋㅋ

      2012.03.06 19:07
    • blanche  수정/삭제

      사생의 문제적 행동들에 대한 비판을 하려거든 그에 관해서만 논점을 맞춰서 주장을 해야죠.

      김재중이나 박유천의 폭력행위로 인한 법적책임을 확정짓기 위해서는, 그를 위한 판단자료가 충분한 것은 아니기에 그건 유보하는 것이 타당하다는 것이지, 그 이외 사회통념상 비판대상이 되는 폭력행위 자체가 정당화 되지는 않아요.

      아마도 이 부분에서 의미의 혼용이 오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법적판단이 미비한 상황에서 왜 벌써) 잘못이라고 하느냐'와 '(법적판단이 어떻든) 폭력은 잘못된 거다'의 서로간 포인트가 빗나간 상황 말이죠.

      2012.03.07 04:04
  8. 후임  수정/삭제  댓글쓰기

    논점 흐리는게 맞네요

    2012.03.06 16:24
    • 체리블로거  수정/삭제

      본인들과 동조하면 논리적인 글이고,
      조금 다르게 바라보면 논점 흐린 글이라는 논리도 우습군요.
      그리고 글 한번 더 읽어보세요.

      사생에게도 강력한 처벌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2012.03.06 17:09 신고
  9. 냥냥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사건 터지고 왔는데 블로깅 하셨네요 ㅎㅎ 왜 폭력에 대해 뭐라하면 사생 옹호인지는
    모르겠지만 딱 우리 오빠에게 당했던 저로써는 그냥 이미지가 와장창 깨지던데..역시
    사람 얼굴만 보고는 모르는 일 ㅋㅋ 이것도 맞아도 싸다라고 여론몰이하는 팬들덕에
    금방 묻히겠지만...

    더 어이없는건 여성시대에 김재중에 대한 해명글이 올려왔더라고요 ㅋㅋㅋ 루머 탄생한곳에서
    해명글이 올라오니 육성으로 웃음이 나네요 ㅋㅋ

    2012.03.06 19:02
  10. showbox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경우 양비론은 사실상 가해자에게 공범이 되어주는거라고 생각하는지라.
    저상황이 데뷔이후 7년가까이 계속되어온 생활이라더군요
    폭력이라는 표현자체가 잘못쓰여진거같더군요
    그냥 최소한의 자기방어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폭력가해자들은 저날 따라붙은 수십명의 택시와 사생범들이겠지요
    사람을 극한으로 몰아넣어가며 그반응을 녹음까지 해가는 사람들을 옹호하고싶지는 않아요

    2012.03.07 03:50
    • 체리블로거  수정/삭제

      글쎄요.
      자기방어요...?
      굳이 법정에서 다루면 상황판단이 되겠지만 일단 맞는
      저 장면에서는 사생팬들의 심한 위협같은게 없었던
      상황에서 자기방어라고 하기도 뭐한 부분이 있더군요.

      2012.03.07 09:47 신고
  11. 중간  수정/삭제  댓글쓰기

    체리블로거님이 말한게 정답인거 같아요....
    누가 잘못했다고 보기보다는 jyj도 잘못 했고 사생팬불들도 잘못한거 같아요.
    재생각은 간단명료 하고 단순함니다 사생팬들은 자기가 좋와하는 연예인을 사생활 침해 를 하였고 JYJ는 공인으로서는 하면 안될 언행과 행동을 하였죠....다른 방법도 있었을 탠대....

    2012.03.07 05:09
  12. 냥냥  수정/삭제  댓글쓰기

    뭐 아까는 그쪽분들의 되지도 않는 쉴드와 망언때문에 화가나서 감정적으로 쓰긴했지만
    저도 이번 사건은 영 그르네요..마치 연예인들의 양지와 음지를 보는것 같다랄까

    명예와 부가 오지만 그에 비례하는 안티들과 악플 그리고 사생...오롯이 제와제만을 비난할수
    없다는 건 역시 그들도 당해온게 있기 때문이겠죠
    이 일로 언니들에게도 사생이 있다는 말에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뭐 아무튼..여러모로 우울한 사건이네요..

    2012.03.07 09:26
    • 체리블로거  수정/삭제

      소시라고 사생이 없겠어요...? ㅎ (웃으면 안되는데...)
      1세대 아이돌인 HOT때부터 사생은 있어왔지요.
      도대체 걔내들은 뭐하는 애들인지...

      2012.03.07 09:45 신고
  13.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012.03.08 06:56
  14. 신고라..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고 좋죠 ㅎㅎ 근데 말이에요 신고 당하고 길어야 며칠있으면 나왔어요 법적조치가 취해졌을거라구요 이렇게 이슈되지 않았었으니 말입니다 사생 중에 빽이 많은건 아시나요 전두환전대통령 손녀딸부터 국회의원 딸까지.. 그러니 사생택시에 하루에 몇십만원의 거금을 쏟아부을 수 있었죠 경찰서 갔다오면 좋아해요 관심받았다고 자랑해요 얘네 중엔 팬이 거의 없죠 가수 노래 하나도 제대로 모르는 아이들이 팬이었나요 그들은 관심을 즐겨요 수십만명의 그 가수의 팬과 그 가수의 관심을.. 만일 여자 아이돌이 성추행을 당해 또는 일부러 돈을 받고 사고를 내는 사생택시에 치여 사고를 당했을때그 사생을 폭행했다면.. 또 욕을 했다면 반응은 어땠을까요 사생택시.. 있는 아이돌 이들밖에없죠 특히 사생한테 성추행 절도 뺨맞기 사고당하기들을 하루에도 몇번씩 당하는 아이돌은... 씨씨티비로 모든 상황을 지켜보고 그걸 인터넷에 올리는 그런 사생들 속사정은 살펴보지 않고 결과에 만 관심 있는 네티즌...그런 네티즌들이 관심을 주는 자극적인 결과 기사만 쓰게되는 기자들.. 전 잘 모르겠네요

    2012.03.09 06:02
    • 신고라..  수정/삭제

      다른아이돌이라고 사생이 없겠냐구요 그들이 이만큼 심하진 않죠 폭행을 함으로써 쾌감을 느끼는 사생들은 없죠 돌이 든 가방으로 맞고 허구한날 뺨맞고 성기를 만지고 그들에겐 사생 택시라는 것도 생소한 존재죠 빅뱅의 지드래곤씨가 김재중씨에게 사택이 뭐냐고 물어봤을 정도니.. 처음엔 저도 팬이지만 쌍방잘못이라고 생각했는데 사생들의 만행을 알아갈수록 점점 기우네요..

      2012.03.09 06:10
    • 기본이어디갑니까...  수정/삭제

      그대의 논리의 허점 →
      빽이 많은 전두환손녀같은 경우는 빰도 안때렸을거야.
      힘의 논리지.
      재중이가 때린 건 지들을 건들일 수 없을거 같은 사생들이라는 소리가 그대의 논리에 고스란히 담겨 있네.
      그리고 한번 해서 안되면 계속 하면 된다고 했잖아요.
      상습범은 가중처벌이라구요.

      그리고 연예인이 어디 나타나면 일반인 팬들도 우루루 몰려다니는데 그게 진짜 사생이었는지 힘없는 어린 팬이었는지 그대는 그 현장에 있었나요?

      그리고 폭행 같은 경우는 정말 힘의 논리랍니다.
      강자가 약자에게 일방적으로 행하는...
      난 맞은 애들이 권력과 힘이 없는 아이들이었기에 재중이 준수가 팼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그들이 더 나쁜놈이라고 생각되요.

      그 팬들이 쉴드치면 어쩌면 그리 한결같이 헛점에 그 스타를 모지리 등신 나쁜놈을 만드는지 자신들의 글의 오류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2012.03.09 06:20
    • 우주  수정/삭제

      논리의 허점,글의 오류 이런건 글 복잡하게 꼬아서 이것저것붙이다보면 그리되는것아닌가요?^^ 님 본인이 그러시네요.대통령손녀의 힘이라던지,저 뒤에 쓰신 어딘가에서 보신 아고라청원이라던지하는 쓸데없는거 쓰지마세요.사람들 헷갈려요~ 재중이 사람때리고 폭언한건 맞고 매우 심했습니다.그리고, 맞은 사람이 미성년이라한건 기사에 나와있기에 그런가하지 실제로는 잘모르겠으니 누군지 밝혔으면합니다.그래야 재중도 본인에게 확실한 사과도 하고,여러분이 바라는데로 마땅한 처벌을 받겠죠? 그래야 사생인지 일반인지 알게될테고.한가지 사생이라 추측하는건 9년 아니 근레2년은 빼고 7
      년? 쫓아다녀 얼굴은 왠만하면 익혀졌다는
      군요.그정도 쫓아다닌거보면 신상밝히는건
      어렵지않을테니까요^^ 님은 제와제에게 아무런 관심도 없으시셔 아고라싸인도 안했다하시며, 매번 복잡한 논리펼치시네요^^ 잘못했음 사과하고 상대방이 법적으로 처리하길원하면 그리하고나서, 이 일이 일어난 근본원인이 있을테니 그것을 처리하면되고요. 글구 준수는 폭행이 아니라 설득하소연아니었나요? 기사내용다시보시기바랍니다.

      2012.03.09 22:48
    • 기본이어디갑니까...  수정/삭제

      우주님아...
      님글도 웃겨요.
      복잡하게 꼬아서 보는거 없습니다.
      지금부터 잘 설명할테니깐 읽어보세요.

      1. 사생은 범죄다.
      2. 폭행도 범죄다.
      3. 사생(이라 쓰고 스토커라 생각함)이 범죄를 저질렀는데 폭행으로 대응한다.
      4. 범죄를 범죄로 대응하는 건 조폭의 세계 밖에 없다.
      5. 대한민국은 법치국가이다.
      6. 범죄를 범죄로 대응하는건 국가기초질서를 무너뜨리고 법치주의에 반한다. 사회 질서가 유지되지도 않는다.
      7. 사생이 7년간 쫓아다녀서 얼굴을 알고 있을 정도라면 더구나 충분히 상습범(스토커)로 만들수 있다.
      범죄이기에 충분하다. 상습범은 가중처벌이 된다.
      (일반인들 스토커 고발한다고 나쁜놈이라 욕할 사람 많지 않다고 생각함)
      8. 기사에 미성년이라고 나와있고, 7년 쫓아다닌 사생이라 팼다면 몇살때부터 쫓아다닌 개년들인가? 그리고 쳐 맞은 년들은 미성년이 아니고 성년이었단 말인가? 아님 초딩부터 사생 주구장창 뛴 사생이었다는 말?
      --------------------------------------------

      Ps. 이건 아시나 모르겠습니다.
      폭행은 정말루 힘의 논리랍니다. 위에 썼듯이...
      힘있는 놈이 약자에게 일방적으로 행하는...
      사생스토커년들에게 시달렸던 어쨌든 폭행을 자주 할 정도이고 얼굴이 부어 집에 못들어갈 정도로 팬 놈들이라면 (전 기사의 미성년여자애) 인간성 바닥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준수가 아니라 유천인데 잘못썼네요.

      2012.03.10 04:13
  15. 한심한놈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 어떤 영화나 만화에서 주인공이 여성을 폭행하지는 않습니다.

    왜냐구요?

    세상에서 여자를 폭행하는게 제일 한심한놈이라는 말이 있으니까요.

    거기다 차마 입에 담지도 못할 말들을 쏟아내며 도망치듯 출국해서 기자회견을 열어 놓고 변명만 늘어놓는 참으로 철없는 아니 한심하네요.

    쉴드를 쳐 줘도 사안의 중요성을 봐 가면서 쉴드를 쳐 줘야지 진심 같은 남자로서 제가 다 쪽팔리네요.

    힘없고 약한 여성을 폭행하고 잊을 수 없는 말들로 수치심을 안겨주고 진짜 같은 남자로서 창피하고 쪽팔리고 저런놈이 친구였다면 바로 한방 먹여주고 싶네요.

    솔직히 이 사건이 터지고 갑자기 쉴드를 쳐주는 jyj팬들을 보면서 소름이 돋았음.

    2012.03.09 21:21
    • 우주  수정/삭제

      틀리신것있네요. 저 일은 2009년 8~9월경 그니까 하반기쭘입니다. 최근의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도망치듯 출국했다하셨는데요, JYJ가 출국한 이유는 오늘 칠레콘서트때문이고 곧바로 페루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이 기사는 디스패치라는 파파라치 매체가 그들이 출국하자 곧바로 터트린 기사이고요. 또한 사과인사는 칠레 도착하자 곧바로 치러진 기자회견에서 한것이고요.님은 JYJ가출국한 이유.저 사건의 년도(기사에나왔습니다)등을 기사에서 제대로 확인하셨는지
      요.

      2012.03.09 21:52
  16. GMaster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생이 쫓아다닌건 잘못인데 손찌검한것도 썩 잘한건 아님.
    고로 둘다 잘못.

    2012.03.12 07:28
  17. 날랑쥬  수정/삭제  댓글쓰기

    디스패치 기자들이 사생 출신이 많다더라구요
    그래서 사생쪽에 발이 넓고 그래서 파파라치컷도 찍어낼 수 있다고..
    제가 얘기하니까 '카더라'가 되긴 했는데.. ㅋㅋ;;;;
    사실 사생과의 트러블이 동방신기만 있는건 아니죠.. 전에 요섭군 일도 있었고 그밖에도 많죠..

    회사나 집 앞에 기다리고 있으면서 오갈때 얼굴이나 한 번 보자라는 사생팬들은
    저는 진짜 완전 그 마음 이해하고,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여기저기 쫓아다니고, 집에 들어가고, 물건 훔치고 이건 진짜...좀 아니죠..

    '때리면 안된다'라는 건 맞지만, 그래도 확실히 맞을 짓 했어요.

    2012.03.25 18:23
  18. 클로엔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 3자가 뭔데 잘못을 따집니까?
    정 그렇게 억울하면 사생들한테 직접 찾아가서 신고하라고 하세요.
    그런데 사생들이 지금까지 JYJ한테 했던짓들이 걸리는지,
    아무도 고소를 안하네요
    택시 탈때마다 10대가 넘는 사생택시가 추격합니다
    잘못해서 교통사고 날뻔한적도 많고, 실제로 차가 완전히
    박살난 경우도 있어요.
    잘못을 따지기 전에 제대로 알아보고 나서 비판하세요

    2012.04.04 03:48 신고
    • 체리블로거  수정/삭제

      모든 사람들이 님과 같은 생각을 가지고 바라봐주기를 바라나요?
      사생들한테 신고하라구 하라구요?
      JYJ한테 신고하라고 하세요.
      그들도 마찬가지로 고소를 안하네요.

      2012.04.04 22:43 신고
  19. 클로엔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방신기 시절에, 다섯명이 사생들한테 스토킹하지 말라고 부탁하고
    타일러도 꿈쩍도 하지 않고 사생활 침해를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하는게
    사생들입니다. 신화 사생들은 멤버들이 잘 타이르면
    스토킹짓 그만 뒀다고 하던데, 동방시절부터 JYJ사생들은 악질중의 악질이였어요.
    사생들한테 제일 잘 대해준 멤버가 김재중 이였습니다.
    오죽했으면 사생들중 몇명이 미안해서 사생짓 관뒀습니다.
    블로그에 반성문 쓰더라구요. 미안했다고.
    하지만 울면서 빌어도, 욕을해도,

    (사생들 블로그 가본적이 있었는데, 멤버들한테 욕 먹었다면서, 그 음성 평생 간직한다고 자랑질 하더군요)

    무시하고 그보다 더 심한짓을
    하는 사생들은 반성도 보이지 않고 8년이 넘는 시간동안
    계속 사생짓 하고있죠.

    제가 이 이야기를 한 이유는 윗댓글에 SM의 타 아이돌 사생들을
    JYJ사생들과 같이 취급해서 입니다. JYJ사생들은
    악질중의 악질이에요.



    그 사생 여자들이 미성년자 어린여자인지 확인 안됀건 아십니까?
    연예가중계 인터뷰에서 사생들은 JYJ한테 "애들" 이라는 호칭을 썼습니다


    저는 폭행을 정당화 하진 않습니다. 다만 8년동안 갖은 범죄를 당하고도
    제대로된 녹취록도 아닌, 디스패치의 편파적인 음원으로 한순간에
    사생과 JYJ가 같은 취급을 당하는게 싫을 뿐입니다.

    얘기에 전혀 벗어나는 말이지만
    1주일전에 지하철 담배녀 기사 나갔을때, 남자들은 단 한번의 무개념짓으로
    남자한테 폭행을 당한 여자한테 아주 잘맞았다고 통쾌해 하더군요. 99%가 맞아도 싸다는
    반응들이였습니다.

    남자한테 개처럼 개기는 여자는 맞아도 싸다, 여자들은 남자가 때리지 않을거란걸 믿고
    더 개기니까 그럴땐 확실하게 때려서 주제를 알려줘야 한다 라고..
    전혀 믿기지 않으면 제가 링크 걸어줄수도 있어요.

    그 댓글들을 보면서 우리나라 사람들은 연예인한텐 너무 엄한 잣대를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2012.04.04 04:36 신고
    • 체리블로거  수정/삭제

      이 글에서 사생을 옹호했던가요?
      저는 사생은 스토커로 보지 팬으로보지를 않습니다.
      누가 사생이 악질이라고 하지 않았고 팬이라고 정의를 내리기까지 했네요?

      그리고 맨 마지막에 한 말은 전혀 관련없는 쓸데없는 말 같군요.
      그럼 앞으로 "맞아도 싸다" 라는 생각이 들면 사정없이 후려갈겨도 되겠군요.
      폭력을 정당화하지는 않습니다라고 말하면서 개기니까 확실하게 때려서 주제를 알려줘야 한다라는 말을 하는 님의 말은 상당히 이상하기 짝이 없네요

      연예인에게 유독 심하게 잣대가 주어지는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이번건 그닥 심히 잣대를 가지고 들이댄건 아닙니다.
      일부 팬들도 사생이 잘못한건 맞지만 때린건 아쉬웠다라는 반응들도 나오더군요.

      2012.04.04 22:48 신고
  20. 클로엔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제 주장을 강요한건 아닙니다
    JYJ한테 신고하라고 말하라구요?
    이미 신고 많이 했어요.
    저번에 아이돌 매니저가 사생들 실태를
    폭로한 기사를 본적이있는데,
    대부분 신고해도 사생들 부모들이 빌어서 훈방조치를
    한다고 말 하더군요. 사생들은 미성년자라는 점을 이용해서
    계속 사생질을 하는겁니다.
    혹은 빽이 많으니 계속 연예인 사생활 침해를 하는 경우도 있고.

    요세 중국에서 잘 사는 사생들이
    JYJ스토킹하고 있으니, 말 다했죠.

    제 글 똑바로 읽으셨나요?
    "확실하게 때려서 주제를 알려야 한다" 라고 한말은
    제가 했던 말이 아니라

    지하철여자를 폭행한 남자들을 옹호한, 많은 사람들이 했던 말입니다.
    그보다 더 심하게 여자를 때려야 한다, 밟아야야 한다,, 등등
    여자 남자 할거없이 지하철 담배녀 욕하더군요.
    http://news.nate.com/view/20120323n16300
    여기 가보면 알겠지만, 댓글 과반수가 남자 옹호합니다
    네이트 만이 아니라 유명한 싸이트나 까페에서도 폭행한 남자를 지지했습니다

    전 JYJ의 사생 사건과 전혀 상반되는 의견을 보인 사람들의 이중잣대에
    기가막혀서 지하철 담배녀 사건을 기억하고있는것 뿐입니다.

    일단, 사생들은 JYJ만 피해주는게 아니라, 그 주변 사람들한테도 피해를 줬습니다
    자칫하다간, 여러명이 다칠수있는 교통사고 유발은 물론이고,
    연예인이라도 사람이라면 당연히 보장되어야하는 기본인권은 무시하고
    자신들의 이기심만 채우려는 짓을 수도없이 해왔죠.

    무조건 폭행은 나쁘다 라는 말은 초딩들도 할수 있는말 같네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폭행은 정당화 하진 않습니다
    다만 JYJ의 행동을 이해하는것 뿐이죠.
    그래서 더 안타까운거고.
    오죽했으면.. 이라는 반응들이 왜 나왔을지 생각안하셨나요?

    2012.04.05 05:44 신고
  21. 글쎄요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개인적으로 사생은 맞아도 싸다고 생각합니다 사생에 대해 뭘 모르시는거같네요 전 충분히 정당방위라고도 생각합니다 모든 상황을 고려해봤을때ㅋㅋㅋㅋ 악질 싸이코 스토커년들 전 제가 나서서 때려죽이고 싶은 심정입니다 한사람당 몇십명씩 하루종일 따라다닌다는게 얼마나 지옥같을까요 '다른대처방안','신고'라는 것도 자기일이 아니니 그런 입바른 소리를 알수있는거겠죠 제 3자가 나서서 그 사람들이 잘못했다고 할 건 아니라고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그냥 답답하고 웃기네요 신고? 소송? 했다면 분명 또 다른 당신같은 사람들이 글들을 썼겠죠? 아니, 아무리 그래도 팬을 소송,신고 하다니 말이 되느냐면서요ㅋㅋㄱㅋㅋㅋㅋ

    2013.08.02 11:42

BLOG main image
사람 냄새 나는 블로그

by 체리블로거
2011 blogawards emblem culture & art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868)
예능 Review (232)
가수 이야기 (467)
가수 외 타 연예인 (86)
드라마 이야기 (42)
블로그 경험담 (20)
스포츠 이야기 (3)
미국 일상생활 (3)
역사와 소설사이 (5)

달력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9,178,174
  • 131246
get rss
체리블로거'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